울산대병원 천우글로벌이 수입대행한 120억원 꿈의 암치료기 '트루빔' 본격 가동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02-499-0062
팩스 : 02-465-6597
jhson@cheonwooglobal.com
09:00 ~ 10: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및 견적요청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포워딩, 수출입, 검역 무역에 대한
견적이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답변드립니다.
문의글 남기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울산대병원 천우글로벌이 수입대행한 120억원 꿈의 암치료기 '트루빔' 본격 가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우글로벌 댓글 0건 조회 19,357회 작성일 13-07-01 19:13

본문

logo.png

영남권 최초 도입, '트루빔' 본격 가동

 

국내 단 3대 뿐인 장비 가운데서도 최고급 사양 갖춰

초정밀, 초강력, 암세포 추적 치료 가능(기존보다 4배 빠른 치료)



0401(1).jpg

▲ 방사선 암 치료기 트루빔 가동식 


울산대학교병원이 4차원 입체 방사선 치료기 ‘트루빔’을 영남권 최초로 도입해  4월 1일 트루빔 가동식을 갖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박맹우 울산광역시장, 정갑윤, 안효대 울산광역시 국회의원, 김복만 울산광역시교육감 등이 참석했다.
 
꿈의 방사선 치료기라고 불리는 트루빔(true BEAM)은 모든 암종에 대한 치료가 가능하며 국내 단 3대 뿐이다. 그 중에서도 울산대학교병원이 보유한 트루빔은 동일기종 중 최고의 사양을 갖추고 있다.
 
특징을 살펴보면, 종전 최소 1cm 종양크기까지 치료가 가능했던 것이 1/4크기의 암조직까지 치료가 가능하며, 기존 장비에 비해 최대 4배 이상의 높은 조사량의 방사선 출력이 가능하여 환자의 치료 시간을 크게 단축시켰다.

특히, 울산대학교병원이 자랑하는 기능인 “치료 중 종양 위치 추적 시스템” 및 “6차원적 환자 위치 조절 시스템”을 통해 폐, 간 등 치료 중 호흡 및 환자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치료 부작용 역시 최소화했으며, 치료의 정확성을 더욱 높였다.
 
그밖에 최고의 방사선 치료효과를 위해 의료진이 치료 중에 실시간으로 치료 효과와 치료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유도 시스템”뿐만 아니라, 환자안전관리를 위한 “통합안전관리 시스템”이 갖춰졌다.
 
울산대학교병원 방사선종양학과 노영주 교수는 “트루빔은 방사선 치료 적응증에 해당되는 모든 암의 치료가 가능하며, 정상 조직의 방사선 조사를 최소화하고, 종양에만 집중적으로 방사선을 조사해 치료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트루빔의 도입을 통해 암환자들에게 최적의 방사선 치료 환경을 제공하므로 최고의 치료성과를 이뤄 내겠다.”고 말했다.
 
울산대학교병원 암센터는 수술, 방사선치료, 항암 화학요법 등 암환자의 상태와 병의 진행 과정에 맞는 맞춤형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고, 이로서 울산의 암치료의 새장이 열린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울산지역암센터 개원에 앞장서 울산지역 암환자 및 지역의료발전에 기여한 울산광역시 박맹우 시장, 울산광역시 정갑윤, 안효대 국회의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천우글로벌
상호 : (주)천우글로벌 대표 : 이홍래 사업자번호 : 206-86-66055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상원1길 26 서울숲 A타워 704호 전화 : 02-499-0062 팩스 : 02-465-6597 이메일 : jhson@cheonwooglobal.com
Copyright © 2012 (주)천우글로벌 All rights reserved.